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장하드 메인보드 손상 인식불가 데이터복구하기

반응형

외장하드 메인보드 손상 인식불가 데이터복구하기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서 파일, 사진, 동영상을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고용량 사용을 위한 훌륭한 매체이며 성능 때문에 최신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하나 이상 있는 사람은 가격을 능가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오작동 및 인식할 수 없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 데이터 손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연결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가장 쉬운건 외장하드가 고장난걸 보고 안을 들여다보니 하드디스크가 불량일수도 있으니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케이블, 컨트롤러 내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오작동이 아닌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으며 버그 및 시스템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 때는 무조건 확인하고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철칙일 것이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상담은 좋든 나쁘든, 우울하니 섹션을 확인하세요. 혀가 마비된 사람에게 설탕을 주고 짠맛이 나는지 맞춰보라고 하면 좋은지 아닌지 확인할 수 없는 것처럼 외장하드도 가능한 한 같은 재료로 전문적으로 복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증상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으며 그 이유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장하드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 대하여 외장하드가 인식되지 않는다면 간단히 테스트 해보세요 하드디스크의 구조를 알면 무엇을 먼저 해야 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플래터 주위를 돌면서 게이지를 읽고 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모터가 회전하는데, 모터가 회전할 때 약간의 진동과 회전음이 들립니다. 헤더를 움직일 때 약간의 소리가 들리는데 이는 정상입니다. 하드디스크의 소리는 내부적인 문제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상태로 계속 실행하면 문제가 되고 발생하는 부분이 커지게 됩니다. 커지면서 완전히 소멸되는데 약간의 문제가 있더라도 외장하드를 인식하지 못해도 완전히 소멸되기 어려우므로 저장하고자 하는 데이터는 버리는 것이 좋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식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상한 소리가 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이것도 문제인데, 소리 없이 회전의 진동이 느껴집니다.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될때는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고 잘 돌아가는것 같으나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된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오셔서 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주 떼서 갈아 끼우면 접촉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케이블도 바꿔보고, 포트도 바꿔보고, 똑같으면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것을 작동 시키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나 버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컴퓨터를 수리할 수 있고 다른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제대로 작동한다면 일부 컴퓨터 내부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리와 진동은 정상인 것 같은데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도 외장하드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하드디스크 내부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하드디스크는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데, 외장하드디스크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본체와 연결되어 있어서 일체형이라 선택이 불가능하지만 연결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수시로 커넥터 부분을 확인하시고,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고 이상할 때 연결을 하셨다면 꼭 맞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체 내부에는 이상이 없는데 부품에 문제가 있다면 그대로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데이터복구 자체는 필요없고 문제없으니 복구기기를 연결해서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